24SS 여행컬렉션 퍼리몽키 키링 24SS 여행컬렉션 퍼리몽키 키링 24SS 여행컬렉션 퍼리몽키 키링 24SS 여행컬렉션 퍼리몽키 키링

자주 묻는 질문

 

    회원


  • ▶ 회원정보변경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 및 탈퇴는 자유롭게 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1. 회원 탈퇴와 동시에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시 복구되지 않습니다.
    2. 회원 탈퇴시, 탈퇴하신 날로부터 1개월 동안은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 ▶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에서 각 항목을 기입하면 조회됩니다.
    *비회원인 경우 주문번호로 주문조회만 가능합니다.

  • ▶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에서 각 항목을 기입하면 조회됩니다.
    *현재 적립금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 교환/환불


  • ▶ 아직도 환불처리가 안 되어 있어요.

    환불일은 반품접수일로부터 최대 7일정도 소요(영업일 기준)됩니다.
    *카드사 상황에 따라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반품비를 미입금 하신경우 환불이 지연됩니다. 고객센터에 연락해주세요.

  • ▶ 수취거부를 했는데 언제 환불이 되나요?

    상품이 본사에 도착 및 수취거부로 인한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에 해당) 반품택배비를 본사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상품을 환불/교환 하고 싶은데, 상품 택을 떼어버렸어요.

    상품의 택이 분실된 경우의 반품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교환 처리가 지원되지가 않습니다.

  •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주문 일자를 기준으로 오전 9시 이전 (영업일 기준) 까지는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전 9시 이후 부터는 출고 중인 건으로 송장 입력된 이후 부터 반품 접수로만 처리 가능합니다.

  • ▶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은 받으신 제품이 불량일 경우에만 가능하며 타 제품으로 교환은 불가합니다.
    교환은 상품을 받으신 지 7일 이내 접수, 제품 수거 및 검수 후 정상제품으로 재발송됩니다.

  • ▶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 시, 물류센터에 상품이 도착하여 상품 검수 후(도착일로부터 약 2~3일 소요) 결제금액 환불이 진행됩니다.
    *상품검수: 상품 상태 확인, 주문건 포함된 사은품 동봉, 택 여부 등

  • ▶ 키플링 온라인 공식몰 구입 상품을 백화점 오프라인에서 교환을 하고 싶습니다.

    키플링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품/배송


  • ▶ 정품인가요? 오프라인 매장과 같은 제품인가요?

    키플링 공식몰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오프라인매장(백화점,아울렛)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정품입니다.
    타 쇼핑몰에서 구입하시는 상품일시 (주)폴라리스AI 혹은 (주)리노스에서 제공되는 정품보증서 내용이 기재되어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내용이 기재 되어있지 않을 경우 정품에 대해 유무를 알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가방 세탁은 어떻게 하나요?


    BASIC라인 가방은 미지근하거나 냉수로 세탁하고 높은 온도의 세탁은 안됩니다.
    30분 이하 물에 담궈 때를 불리고 세탁하시면 탈색을 조금 방지할 수 있습니다.
    염색,탈색으로 인한 A/S는 불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588-6984 연락 바랍니다.
    *지갑처럼 제품 안쪽에 심지가 있는 상품은 뒤틀림이 있을 수 있어 세탁이 불가합니다.
    *프린트 색상은 베이직 제품과 달리 세탁시 색 번짐이 있어 세탁이 불가합니다.

  • ▶ 품절 상품은 언제 재입고되나요?

    키플링 공식몰은 시즌제로 운영 중입니다. 재입고는 QnA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 대량 구매하고 싶어요.

    대량구매는 재고확인이 필요하니 주문 전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 제품을 받았는데, 비닐이 찢어져 있어요.

    택 부착 중 불가피하게 비닐이 찢어질 수 있습니다. 제품에는 이상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 세일은 언제 하나요? 상품이 미리 정해져있나요?

    세일 기간 및 수량은 일정하지 않습니다. 세일 전 sms 혹은 메일을 발송합니다.

  • ▶ 트롤리 자물쇠 비밀번호는 뭔가요? 비밀번호 설정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트롤리 자물쇠 최초 비밀번호 : 0-0-0
    트롤리 자물쇠 세팅 방법 :
    1) 번호를 돌려 기존 비밀번호 0-0-0으로 일직선 나열합니다.
    2) RESET 버튼을 펜으로(또는 이와 비슷한 기구로) 끝까지 누른 상태로 원하는 비밀번호를 숫자를 돌려 지정합니다.
    *번호를 지정하는 동안 누른 버튼을 놓아서는 안됩니다.
    3) 번호를 세팅한 이후 누르고 있던 RESET 버튼을 놓으십시오. 지정한 번호로 세팅이 완성 되었습니다.

  • ▶ 백화점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오프라인 적립금은 공식몰에서 호환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적립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 ▶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롯데택배와 계약하여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배송 지연될 경우 롯데택배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주문번호당 3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 3만원 미만 결제시 3,000원입니다.
    *제주도의 경우 3만원 미만 결제시 6,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 ▶ 물건을 여러개 같이 구매했는데 못 받은 상품이 있어요.

    상품의 재고가 본사에 없을 때는 백화점이나 매장에서 따로 배송이 되어 배송일이 조금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불량 반품은 고객센터 혹은 1:1문의로 접수해주시고 상품 확인 후 환불됩니다. 그외 반품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가능합니다.

  • A/S


  • ▶ A/S는 어떻게 하나요?

    키플링 공식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전국 매장에서 A/S가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는 키플링 본사로 택배 보내주시면 됩니다.
    A/S내용 표기 및 정품 보증서 동봉(면세점의 경우 본사에서만 가능합니다)
    - 보내실 곳 -
    서울 서초구 서운로 19 서초월드빌딩 4층 / (주)폴라리스 키플링 AS 담당자 앞 / T: 1588-6984 * 구매 1년 미만의 경우 배송료 착불로 발송, 1년 이상의 경우 배송료 선불로 고객님께서 부담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 ▶ 수선 불가 항목이 있나요?

    찢어짐이나 코팅탈락, 염색과 같은 원단에 대한 수선은 불가 합니다.
    세탁과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본드유출은 수선 불가 합니다. 완제품 직수입의 특성상 구입당시 제품의 부자재와 동일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사용에 문제가 없는 경우도 수선 접수가 불가능 합니다.
    자세한 A/S문의는 전화문의(1588-6984), 1:1문의를 통해 확인 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구매 상품은 수선이 불가합니다.

  • ▶ 교환/환불/수선 하고 싶어요.

    키플링 상품에 대해서 교환/환불/수선 시 반드시 (주)리노스 혹은 (주)폴라리스AI에서 발행한 '정품보증서'를 지참 하셔야 합니다.
    1.교환 및 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여야만 가능합니다. (교환은 '불량'인 경우만 동일상품&동일칼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2.소비자 변심 교환 및 환불의 경우 제품에 손상이 없어야 하며 한번이라도 사용하진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3.환불의 경우 구입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정품 보증서와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4.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5.직수입 브랜드의 특성상 제품 사용에 문제가 없는 일부 부품에 대해서는 수선이 불가능 합니다.
    6.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부주의에 의한 변형,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품질이상에 수선비는 제품의 손상정도에 따라 차등 청구 됩니다.
    7.수선은 보완의 의미이므로 구입 당시 제품의 상태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정품보증서를 분실하셨을 경우에 발생되는 피해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9.정품보증서 분실시 공식사이트 My page 주문내역을 출력하시어 매장 방문하시면 수선 가능합니다.